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
1. 등록금 추가 납부 기간 : 2021. 09. 27(월) ~ 10. 01(금)
2.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 기간 : 2021. 09. 15(수) ~ 10. 01(금)
- 고지서 작업 중이므로 출력일자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.
- 등록금 고지서는 해당 학기 납부 기간 동안만 조회 가능, 납부 후 출력 불가능합니다.
-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 우편 발송을 하지 않으니 행정전산시스템에서 직접 조회 또는 출력
3.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 방법 :
동주대학교 행정전산시스템(http://dps.dongju.ac.kr) →등록관리 → 등록금고지서 조회 또는 출력
4. 수납은행 및 납부방법 :
■ 수납은행 : 신한은행
① 지정은행 방문 납부(고지서 지참) 또는 고지서상 가상계좌번호로 계좌이체(인터넷뱅킹,폰뱅킹)
* 가상계좌 예금주명은 학생 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등록
② 신용카드 : 삼성카드(콜센터1688-9702,홈페이지→정기결제→납부→대학등록금)
신한카드(홈페이지→편의→교육비→대학등록금→이용안내→납부신청)
현대카드(홈페이지→MyAccount→생활요금납부서비스→수시결제→대학/대학원등록금→등록금납부)
* 카드 문의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③ 학자금대출 :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(www.kosaf.go.kr)에서 신청
5. 등록금 분할 신청 및 납부 안내
가. 신청기간 : 2021. 09. 27(월) ~ 2021. 10. 01(금) 17:00까지
나. 분할 횟수 : 최대 3회 (등록금 납부기간 중 반드시 1회차 납부)
다. 최종 완납일 : 2021. 11. 30(화)
라. 신청방법 : 행정전산시스템 → 등록관리 → 분납관리 → 분납신청및관리 에서 직접 등록
마. 분할 납부는 신청 시 기재되어있는 지정계좌(신한은행 100-033-325721 동주대학교)로만
납부 가능하며 신용카드 납부가 되지 않습니다.
6. 등록금 납부 확인 : 등록금 납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확인 가능
동주대학교 행정전산시스템(http://dps.dongju.ac.kr) →등록관리 →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
7. 유의사항
- 신한은행 지정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다르게 부여되므로 등록금 고지서를 반드시 확인 후 납부 하셔야 합니다.
(※ 가상계좌번호는 매학기 변동되며 1회만 사용가능한 가상계좌이므로 등록금 입금 시 금액 및 예금주(학생이름)를 반드시 확인
등록금액보다 입금액이 부족할 경우 수납(등록)처리되지 않습니다.
- 분납 입금 시 반드시 학생이름이나 학번으로 송금하셔야 하며, 송금자 미확인으로 인해 피해를 받지 않도록 유의바랍니다.
예) 물리 홍길동 또는 학번(2021123456)
- 등록금 실납부액이 “0원”인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해 은행 방문하여 0원 수납처리 하거나 학과 사무실 확인 후 등록 처리
8. 문의 전화
● 등록금 납부/교육비납입증명서 : 경리과 051-200-3205,3335,3355
● 휴학,복학/학점/증명서 발급관련 : 교무과
● 장학금/학자금,생활비대출,기등록처리 : 학생복지과 051-200-3496,3498